[영상 / 포토] 제32회 충북예술인대회 성료
[영상 / 포토] 제32회 충북예술인대회 성료
  • 손혜철
  • 승인 2019.12.02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 충북예총(회장 임승빈)과 영동예총(회장 이종철)이 공동주최하고 영동예총이 주관한 제32회 충북예술인대회가 11월29일 영동 국악체험촌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1부 행사는 충북예총 문길곤 사무처장의 진행으로 예술발전을 위한 심포지엄 한국예총 온라인 쇼핑 몰 아트샵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2부시상식(공로패, 감사패, 우수예술인상), 3부 축하공연, 장기자랑, 경품추첨으로 진행되었다.

충북예술인대회는 충북을 대표하는 예술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심포지엄을 통해 충북의 예술발전을 모색하고 우수예술인들에 대한 시상을 통해 충북예술인들의 사기 진작과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이다.

축하공연은 각 협회 회원 공연과 초청가수(시노래 가수 박경하) 공연으로 이어졌다.

첫무대는 박사랑 / 정윤서 시그렁실근 아리랑을 시작으로 난계국악단원 이숙미 / 정은미 진주유희 연주, 난계국악단원 김종찬 대금연주, 국악협회 박현옥(kbs 전국노래자랑 영동군 대상 수상)주현미 정말 좋았네, 가수 박경하 밥 한번 먹자 / 행복의 나라로를 끝으로 공연을 마무리했다.

<도지사 공로패>
단양예총 김순녀

<한국예총회장 공로패>
충북예총 오선준, 증평예총 김경용

<충북예총회장>
아이엔에스 대표 차태환
조은술 대표 이승애

<우수예술인상>
건축가협회 임정아, 국악협회 박현영, 무용협회 김혜경, 문인협회 이규정, 미술협회 민효기, 사진작가협회 홍종복, 연극협회 김선호, 연예예술인협회 김동춘, 음악협회 김성식, 청주예총 유재완, 충주예총 한가이, 제천예총 이동수, 영동예총 김명동, 음성예총 전유순, 옥천예총 김명자, 증평예총 김현석, 괴산예총 강신홍, 단양예총 정혜진, 진천예총 김주성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