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불교공뉴스 TV, 영동에서 제2회 감고을 버스킹 개최
[영상] 불교공뉴스 TV, 영동에서 제2회 감고을 버스킹 개최
  • 황인홍
  • 승인 2019.08.2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2회 감고을 버스킹 공연을 8월 24일 오후 5시 영동역 광장에서 영동군민들과 영동군을 방문한 관광객들의 큰 호응 속에  진행되었다.

제2회 감고을 버스킹 공연은 영동 지역의 문화예술을 널리 알리고, 영동의 경제발전과 활성화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시작한 버스킹으로 불교공뉴스 TV(대표이사 혜철스님)의 주최과 버스킹 출연자들의 무료봉사로 진행되었다.

이날 오전에는 불교공뉴스 TV(대표이사 혜철스님)는 영동군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포도 20박스, 복숭아 20박스를 구매하기도 했으며, 택시기사 위문하기 및 영동역 주변의 소상공인 물건 팔아 주기운동을 함께 전개한다.

버스킹 출연가수로는

우쿨렐레(우쿨하모니 12명)의 (행복해요, 젓가락 행진곡)을 불렀으며, 에버그린 동호회 7명의 기타 공연과 박정선 씨는 (구부러진 길-이준관 시)를 낭송했다. 노래하는 원숙이 화가는 (두 바퀴로 가는 자전거, 거리에서)를 불러 많은 박수를 받았다. 다음으로는 가수 손유상 씨 (축제의 노래, 삼포로 가는 길)을 불렀다. 가수 백기석씨는 (새벽길, 그 사람 무정한 사람)을 불렀으며, 백기석 씨의 색소폰(가라지)연주가 함께 진행되었다.

불교공뉴스 TV 힐링대담 방송 안내

유튜브(불교공뉴스 TV), 판도라 TV(불교공뉴스 TV), 네이버 TV (불교공뉴스 TV), 카카오 TV(불교공뉴스 TV) 에서 8월28일 오후1시 방영된다.

<방송출연 문의>

이메일 ksson108@hanmail.net

전화 ☎ 043-733-5559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