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수송동 맛집 ‘먹깨비 돼지&조개구이’ 제주 한돈과 함께 조개구이 추가로 새단장
군산 수송동 맛집 ‘먹깨비 돼지&조개구이’ 제주 한돈과 함께 조개구이 추가로 새단장
  • 승진주
  • 승인 2017.10.10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017년 ‘전북방문의 해’를 맞아 관광객 300만 명을 목표로 다채로운 전시·문화·체험행사를 추진하고 있는 대표적인 여행지 군산에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알려진 제주 한돈 삼겹살 전문점 ‘탐라 제주도니 왕돌판’이 인기 고기집 으로 운영되고 있었다. 그런데 해당 식당이 조개구이 등 해산물 요리를 추가로 선보이며 ‘먹깨비 돼지&조개구이’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전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업체는 한돈 인증점으로, 대통령 표창을 5회나 수상한 한돈 브랜드 ‘제주도니’의 품질 좋은 고기만을 고집하고, 또한 돌판 위에는 고기와 함께 콩나물, 부추와 버섯, 김치, 치즈 등을 함께 구워 아이부터 어른,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공략하고자 했다.

또한 업체는 가게를 새롭게 단장하며 조개구이, 조개찜 등 각종 해산물 요리까지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는데 업체 자체에서 대형수족관을 갖춰 보다 싱싱하고 다채로운 조개들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고 한다. 조개구이에는 키조개, 제주 뿔소라, 생합, 피조개, 개조개, 가리비 낙지 새우등이 제공되 그 종류도 다양하고 그 외에도 생합탕, 꽃게탕, 연포탕 전어구이 대하구이등 대표가 직접 신선한 것만 공수해 조리한 해산물 요리들을 함께 맛볼 수 있다고 한다.

한편 ‘먹깨비 돼지&조개구이’ 오겹살, 목살 등의 고기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샐러드바를 제공해 가족 단위의 외식, 데이트, 회식 장소로도 자주 추천 되고 있다. 또 주류의 경우는 현금 지급시 2,500원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업체는 한라산소주와 천둥막걸리를 함께 비치해 판매하고 있는데, 특히 막걸리는 다른 곳에서 쉽게 맛보기 힘들어 ‘막걸리 맛있는집’이라는 말까지 생겼다고 전했다. 또한 업체의 김윤자 대표는 “손님들의 편안하고 쾌적한 식사를 위해 서비스와 위생관리에 철저함을 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예약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수송동에 위치한 ‘먹깨비 돼지&조개구이’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