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4대 진미’, ‘죽기 전에 맛봐야할 진미’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는 것이 이베리코다.

‘고기 맛의 집중하다’의 이베리코는 스페인 청정 상수리나무 숲에서 도토리를 먹고 자란 흑돼지로만 선별해 제공되고 있으며, 최근 미식가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 층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다.

이에 경기도 화성 동탄시에 위치한 고깃집 ‘고기 맛에 집중하다(대표 송용범‧송종범)’가 이베리코 맛집으로 크게 주목받고 있다.

동탄 남광장 맛집 ‘고기 맛에 집중하다’는 이베리코를 모르는 손님들에게도 계절에 상관없이 각종 모임장소로 알려진 돼지숯불고기 전문점이다.

이곳의 추천 메뉴는 이베리코 목살을 비롯해 워터에이징 삼겹살, 통항정살, 양념구이 등이 있다.

동탄맛집 ‘고기 맛에 집중하다’의 송용범 대표는 “질 좋은 고기 맛의 비결은 저온 수족관에서 96시간 동안 워터 에이징으로 숙성한 삼겹살에 있다”며, “염분이 높은 해수에서 삼겹살을 숙성시키면 육즙손실이 적고 세균 번식이 억제되고, 공기보다 액체의 열효율이 높아 숙성온도 2도를 유지해 삼겹살의 풍미를 더해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송좀범 대표는 “최상급 비장탄참숯과 사과나무장작 훈연칩에 고기를 구워내기 때문에 특유의 향이 밴 고기를 맛볼 수 있어 단골 고객 분들이 많이 찾아주신다”며, “앞으로도 품질 좋은 고기와 친절한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해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동탄 맛집 ‘고기 맛에 집중하다’는 고기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무료 후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후식은 된장찌개, 냉면, 비빔냉면 등 다양하게 준비돼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장점이다. 또한 다양한 주류를 구비해 회식장소 등 각종 모임장소로 적합하다.

회식장소예약 및 삼겹살‧목살 가격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 동탄남광장 먹거리타운 인근에 위치한 동탄맛집 ‘고기 맛에 집중하다’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