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안부두 맛집, 해수탕과 생생정보 소개 횟집
연안부두 맛집, 해수탕과 생생정보 소개 횟집
  • 박동민
  • 승인 2016.11.1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인천시] 날씨가 추워지면서 이를 즐기러 떠나는 여행객들이 많다. 요즘 같은 날씨에는 해산물이 제철을 맞아 별미를 안겨주고 있으며, 차가운 공기에 따뜻한 노천 해수탕을 이용하는 것도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인천 연안부두를 가면 횟집거리와 함께 해수탕거리가 조성되어 있어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사할 수 있다. 10여 개의 해수탕 업소가 몰려있는 이 곳은 노천탕, 황토찜질방, 옥돌사우나 등 독특한 콘셉트가 구성되어있고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어린이용 실내수영장 및 놀이시설을 갖춘 대형해수탕도 있어 바닷바람에 언 몸을 녹이고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해수탕을 즐겼다면 연안부두의 어시장과 횟집거리를 둘러보자. 각종 해산물이 가득한 식당들은 푸짐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특히 ‘호남6호 이모네’는 용왕수라상이라 불릴 정도로 갖은 밑반찬을 제공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철 맞은 해산물이 풍성한 이 곳은 지난 10월 KBS 2tv생생정보에 소개되며 이름을 알렸다. 이 곳은 연안부두회타운의 터줏대감으로 30년 전 자그마한 포장 마차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연안부두를 지키고 있다고 한다.

매일 새벽, 신선한 해산물만을 엄선하여 제공한다는 이 횟집은 낙지, 개불, 멍게, 소라, 해삼, 가리비, 석화, 물회 등 60첩의 밑반찬이 나온다. 한편, 연안부두 맛집 ‘호남6호 이모네’는 인천중구에 위치해 있으며 밤늦게 일하는 야간 근무자들을 위해 심야영업을 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