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웨딩그룹 스칼라티움(대표 신상수) 강남점에서는 지난 8월 21일 오후 7시에 인연지기’ 슬로건 아래 VIP초청행사가 열렸다. 웨딩문화를 선도하며 최고의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는 스칼라티움이 제 4,5호점 (상암월드컵점, 수원영통점) 출범을 맞이하여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온 파트너,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한 것이다 .

진행된 VIP초청행사는 복합문화공간 스칼라티움 강남점, 상암월드컵점, 수원영통점, 구리남양주점, 안양평촌점 전지점이 참여하였기 때문에 아주 큰 규모의 행사로 진행된 셈이다.

웨딩그룹 스칼라티움의 VIP 고객 및 협력회사, 웨딩플래너 700여명이 참석한 본 행사에는 2012년 5월 8월 스칼라티움 강남점에서 행복한 웨딩마치를 올린 울랄라세션 (고)임윤택, 김명훈이 결혼을 올려 인연을 맺었다.

여기서 ‘울랄라세션’의 특별공연이 있었으며, 웨딩그룹 스칼라티움에 대한 소개도 있었다. 또한 49인치 LED TV, 노트북, 제주도 여행권, 대명콘도 여행권, NY브라이덜 필리파 본식드레스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고, 럭키드로우, 핑거푸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 됐다.

웨딩그룹 스칼라티움 VIP초청행사는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그동안 스칼라티움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안겨준 고객들에 대한 은혜에 감사의 뜻을 답은 한해의 대표행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칼라티움 관계자는 "스칼라티움은 단순히 웨딩홀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은 물론 서울시민이 함께할 수 있도록 하며, 다양한 이벤트, 전시회 등을 개최해 강남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더욱 확고히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 면서 "앞으로 스칼라티움의 진정성 있는 행보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아울러 그동안 웨딩그룹 스칼라티움에서는 지역사회와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으며, 주민은 물론 고객들로부터 각광을 받아 왔다. 특히 스칼라티움 신상수 회장은 불우이웃돕기사업의 일환인 ‘사랑의 집수리운동’에 열정적으로 참여해 오면서 많은 기여를 해 온 것으로 지역사회에 알려져 있다.

본 스칼라티움에서는 지속적으로 서울을 비롯한 경기의 여러 지역사회 복지관의 장애인, 독거노인 등 불우한 이웃을 위해 무료 급식도 주기적으로 제공해 옴으로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왔다.

또한 그룹의 드레스계열사로 ‘ny브라이덜필리파’, ‘헤리티크뉴욕’을 운영하고 있는데 고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진행된 ’VIP초청 행사‘는 많은 참석자들의 관심 속에서 흥미진지하게 진행됐으며, 성황리에 마쳤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