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기도] 소중한 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명절 선물.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경기도가 운영하는 우수 농ᐧ특산물 전문 쇼핑몰 경기사이버장터(http://kgfarm.gg.go.kr)가 추석선물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사이버장터는 11일부터 오는 9월 2일까지 한정특가 상품전, 공동구매, 품목/가격대별 선물세트 추천 상품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특가 상품전에서는 한우, 떡, 잣, 홍삼, 흑마늘, 한과, 식혜 등 총 17개의 경기도 우수 농축산물을 정가보다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추석 선물 추천 코너에서는 농수산물, 축산물, 과일/견과류, 전통식품/떡류, 건강식품 총 5개 품목별 카테고리와 1~2만원, 3~4만원, 5~6만원, 7만원 이상 4개 가격대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공동구매 코너에서는 추석 상차림에 빠질 수 없는 삼색송편과 모시송편을 1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SNS를 이용한 선물 이벤트도 열린다. 경기사이버장터는 도내 31개 시․군 민원실과 도내 주요 고속도로 휴게실에 경기사이버장터 홍보 배너를 설치하고 홍보 배너 인증샷을 경기사이버장터 SNS에 올린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햅쌀 1kg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