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서동연꽃축제 성공, 파워블로그 초청 팸투어
부여서동연꽃축제 성공, 파워블로그 초청 팸투어
  • 김은실
  • 승인 2014.07.2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부여군] 부여군(군수 이용우)에서는 지난 19일 오전 부여군 출신 파워블로그 8명이 참여한 가운데 ‘연꽃愛 피어나는 백제향’이란 주제로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열린 부여서동연꽃축제의 성공을 위한 부여군 출신 파워블로그를 초청한 팸투어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부여서동연꽃축제 홈페이지 개설과 홍보의 일환으로 상위랭크 파워블로그를 초청 서동공원 포스팅으로 인터넷 유저의 부여서동연꽃축제 유입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축제는 특별히 서동의 어린시절부터 선화공주와 사랑을 맺기까지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조성하고 서동이 태어나고 뛰어놀았을 서동의 생가를 주제관으로 조성 ‘마터널인 서동의길’을 연계 어린시절 서동의 정취를 시원한 그늘막에서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선화공주가 서동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국경을 넘을때 선화공주의 눈물을 표현한 ‘물안개터널’을 만들고 서로의 마음을 담아 소망을 기원하는‘사랑의 동전던지기’, 연꽃향 피어오르는 궁남지에서 영원한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하트터널’을 만들어 가족·연인의 사랑과 행복을 주요 테마로 설정하였다.

눈여겨 볼 만한 체험으로는 궁남지를 찾은 관광객들이 작은배를 타고 연지주변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연지탐험’, 궁남지에서 직접 채취한 연씨로 팔찌와 인형을 만들어 보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고 군 관계자는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