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서울시] 세종문화회관(사장 박인배)은 회관 공연에 대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시민들의 자율적인 커뮤니티 활동을 통한 소통을 확대하기 위하여 3월 26일(수)까지 시민평가단 5기를 모집한다.
세종문화회관은 2010년부터 시민평가단 운영하고 있다.

접수는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http://www.sejongpac.or.kr)에서 공연평가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이메일( sjscp@sejongpac.or.kr)로 접수 가능하며, 관련문의는 399-1144로 하면된다.

신청대상은 작년 1월부터 올해 3월 중 세종문화회관에서 1편 이상의 공연을 관람한 시민이다.
당해 기간 중 세종문화회관에서 1편 이상 공연을 관람한 시민 중에서 세종문화회관이 공연에 대한 공연평가서(작품성, 출연진, 무대연출, 인적서비스, 관람환경, 아이디어)를 작성하여 제출한 시민 중에서 30여명을 선발하여 제5기 시민평가단을 구성할 계획이다.

제5기 시민평가단은 4월에 발족하여 1년간 활동할 계획이며, 선발된 시민평가단은 10회 이상의 공연을 평가하게 되며 매회 2매의 공연티켓 제공 등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선발된 시민평가단은 10회 이상의 공연을 평가하게 되며, 매회 공연평가 시 2매의 공연티켓과 프로그램이 무료로 제공되며, 공연 1시간 전 귀빈실 또는 메세나룸이 개방 될 예정이다. 시민평가단 운영결과 우수 평가 시민에게는 우수평가자로 시상할 계획이며, 모든 시민평가단에게는 시민평가단 인증서를 부여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