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안동시]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공원식)가 운영하는 안동문화관광단지 내 유교랜드는 지난 27일(금)부터 2014년 2월 16일(일)까지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 관람객을 대상으로 󰡐유교랜드와 함께하는 눈썰매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유교랜드와 함께하는 눈썰매 페스티벌󰡑패키지요금은 개인은 어른․청소년․어린이 통합권은 13,000원, 20명 이상의 단체는 10,000원의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눈썰매장과 , 유교랜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관람권은 일자에 관계없이 행사기간 내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교랜드에서는 투호, 팽이치기, 제기차기, 승경도놀이 등의 전통 놀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온 가족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개별로 이용할 경우에는 겨울방학 가족 특별요금을 적용하여 유교랜드는 안동시민의 경우 어른 6,000원, 청소년 5,000원, 어린이 4,000원에 관람할 수 있고, 눈썰매는 얼음썰매타기를 포함해서 11,000원에 즐길 수 있다.

지난 7월 11일 개관한 유교랜드는 유치원부터 초·중·고 학생은 물론 전세대가 함께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교육+놀이) 시설로 지역 주민 및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문의 사항은 유교랜드 전화번호(☎054-820-8800)를 이용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공원식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온 가족과 함께 눈썰매도 타고 인성교육의 장(場)인 유교랜드에서 가족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며,󰡒안동문화관광단지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최고의 휴양지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