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에 쓴소리를 듣는 포럼에 참가하세요
중소기업에 쓴소리를 듣는 포럼에 참가하세요
  • 손혜철
  • 승인 2010.12.1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북중기청, 중소기업 지원성과와 발전포럼 개최

2010년 중소기업을 지원한 성과와 중소기업으로부터 다양한 쓴소리를 듣고 내년도 지원정책방향을 수렴하기 위한 「중소기업과 함께 하는 발전포럼」을 개최한다.

충북지방중소기업청(청장:이대건)에 따르면, 오늘 12월 14일(화) 명암타워에서 오전 9시부터 도내 중소기업 대표 및 지원유관기관 임직원 등 200 여명을 초청하여 「2010 중소기업 지원성과와 2011 중소기업 지원정책 방향」을 주제로 한 해를 마감하고 새로운 대안제시를 위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요 행사로는
중소기업을 경영하는 CEO와 언론인, 창업보육 관계자가 참여하여 중소기업 지원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역할 및 정책 대안 마련을 위해 가감없는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토론회를 개최하고

중소기업이 우수한 기술개발과 제품 등 회사 이미지 제고를 위한 효율적인 대·언론 홍보 기법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 받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대한민국 국민에게 힘과 용기를 불어 놓어 주고 있는 의지의 사나이로 널리 알려져 있는 「허영호 전문산악인」을 초청하여 중소기업인의 도전과 패기, 기업가 정신의 마인드 제고를 위한 특강을 듣는 순서로 진행된다.

이대건 충북지방중소기업청장은 “한해동안 여러 분야에서 어려운 여건 가운데 꿋꿋이 잘 헤쳐 나가도록 나름대로 많은 지원을 했으나, 미흡한 점도 많아 한 해를 반성해 보고, 또한 현장에서의 아쉬운 점 등 다양한 쓴소리를 듣고자 본 행사를 마련한 만큼 기업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 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조용한 연말을 위해 오전에 집중한 행사로 진행되며, 오찬까지 마련되었으니,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인은 팩스·메일을 통해 사전 신청을 해야 하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 참가신청서 : 충북지방중소기업청 홈페이지(http://www.smba.go.kr/chungbuk)
* 신청방법 : 팩스 또는 이메일 (FAX 043-235-2492, bic2@smba.go.kr)
* 신청기한 : ~12.13(월) 18:00까지

  2010 중소기업 지원성과 및 발전포럼 개최계획
□ 일 시: ‘10. 12. 14(화) 09:00~13:00(오찬 포함)
□ 장 소 : 명암타워 그랜드볼륨(용암동 소재)
□ 참석대상 : 중소기업CEO, 대학생, 지역언론인, 및 유관기관 임직원 등
□ 주요내용 : 효과적인 對언론 홍보방법 특강 (청주MBC 보도국장)

 

 

--------------------------< 참가신청서 >--------------------------

 

※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팩스 또는 이메일을 통해 사전신청을해야 하며,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FAX 043-235-2492, bic2@smba.go.kr)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