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북구 우산동에 위치한 씨쓰리미용학원은 김영미 미용장과 그녀의 아들 문승현 미용장을 위한 특별한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전통적인 미용 기술과 혁신적인 헤어 디자인을 결합하여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 경험을 제공한다.

김영미 미용장은 오랜 전통을 가진 숙련된 미용 전문가로, 헤어 디자인과 스타일링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헤어의 기본기부터 전문적인 기술까지 폭넓은 교육을 제공하여 미래의 헤어 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어 문승현 미용장은 새로운 시각과 창의적인 접근으로 미용 산업을 혁신하고 그의 교육 프로그램은 미용실 창업과 헤어 디자이너로서의 경력을 쌓기 위한 실전 지식을 제공하며 학생들은 문승현 미용장의 열정과 전문 지식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미용 기술을 습득할 수 있다.

씨쓰리아카데미 김영미 미용장은 "수강생에게는 전통적인 미용 기술과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교육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미래에 성공적인 미용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문승현 미용장은 "새로운 시대의 미용 산업을 이끌어갈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헤어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학생들에게는 혁신적인 헤어 스타일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제공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씨쓰리미용학원에서 제공하는 커트 승급 교육과 함께 미용실 창업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