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이은진)은 2024년도 1분기 청렴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 보은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황수빈 주무관을 선정했다. 또한 친절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는 보은교육지원청 교육과 배현아 주무관, 종곡초등학교 김희경 교무실무사를 선정했다.

청렴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 선정된 황수빈 주무관은 투명하고 공정한 계약이 요구되는 방과후 및 늘봄학교 용역 업무 추진에 법령 및 지침을 준수하여 청렴도 향상을 위해 노력했고, 매월 급여 및 회계 자체점검을 실시하여 투명성 확보에 이바지했다.

또한, 친절 우수직원 표창 대상자로 선정된 배현아 주무관은 보건 관련 민원 발생 시 적극적이고 선제적인 대응을 위해 노력했으며, 다수의 내방객을 친절히 응대하고 소통하여 효율적인 민원처리 및 민원 만족도 향상에 기여했다. 김희경 교무실무사는 밝고 친절한 태도로 학생과 교직원을 대하며, 급식보조, 돌봄교실 운영 지원, 각종 행사 지원 등 늘 솔선수범하는 모습으로 타 교직원들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업무 효율화를 이끌어 냈다.

이은진 교육장은 “청렴과 친절을 몸소 실천해준 자랑스러운 우수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며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조직 내 청렴, 친절 문화의 확산을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