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는 2024년도 ‘청원생명쇼핑몰’ 수탁 운영업체로 ‘(주)남선지티엘’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시는 지난 18일 제2임시청사 소회의실에서 민간위탁 운영을 위한 수탁기관 선정 심의위원회를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

청원생명쇼핑몰 수탁기관 선정 심의위원회는 공개모집 공고에서 제안서를 제출한 2개 기관 중 쇼핑몰 운영 적격자를 선정하기 위해 심도 있는 심의를 진행했다.

▲쇼핑몰 관리운영, 기획 전문역량 ▲마케팅 홍보 전문역량 ▲사업계획 충실도 등 쇼핑몰 활성화 역량에 대한 종합평가를 통해 최고점을 받은 남선지티엘이 협약대상자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시는 ㈜남선지티엘과 오는 4월 중 위·수탁 협약을 체결하고 2024년 4월 26일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 2년 8개월간 청주시 청원생명쇼핑몰을 수탁·운영할 예정이다.

㈜남선지티엘은 △청원생명쇼핑몰 운영 및 관리 △기획, 상세페이지 제작, 주문, 발송, CS운영 △신규회원확대 △기획·할인 홍보마케팅 △홈페이지 보안 및 유지보수 △입점업체 관리 및 교육 △판매활성화 마케팅 등 쇼핑몰 전자상거래 운영을 위한 총괄적인 마케팅 사업을 추진한다.

시 관계자는 “청주시 청원생명쇼핑몰은 청주시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특산물을 전국에 알리는 홍보의 장”이라며, “새롭게 선정된 수탁기관과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유통경쟁력을 강화하고 매출액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