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서흥식)은 충청남도 문화예술 서울전시장 CN갤러리(서울 종로구 북촌로5길 56-7)에서 제19차 정기대관으로 오경택 작가 개인전을 3월 13일(수)부터 24일(일)까지 12일간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 오경택 작가 자신만의 기법으로 물감을 덮고 긁는 과정을 반복한 과정과 두터운 질감에서 느껴지는 작가만의 투박한 색채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작가는 CN 갤러리의 1층과 2층을 활용하여 같은 공간에서 다른 느낌을 전달하는 기획을 구성하여 관람객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 1층은 <꽃을 통한 생명력 표현>을 주제로 꽃을 소재로 질그릇 같은 투박한 향수를 전달하고 ▲2층은 <우리들 이야기> 라는 주제로 인간의 구조화된 건축물들을 통해 따뜻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정감 있게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이번 오경택 작가의 개인전은 충청남도 문화예술 서울전시장 <CN갤러리> 정기대관 제19회차 전시로 무료로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8시까지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 및 공휴일은 휴관이다.

전시에 대한 세부사항은 충남문화관광재단 누리집(www.cacf.or.kr) 및 CN갤러리 누리집(www.cngallery.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739-6406)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