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간편조리식 봄맞이

[사진=해안식당본점 제공] 해안식당 본점 모습이다.
[사진=해안식당본점 제공] 해안식당 본점 모습이다.

호남 서해안 바다의 싱싱함을 담은 해안식당이 변화의 물결을 일으키고 있다.

다누 고영재 이사는 오늘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 홍보마케팅 미디어 시대를 맞이한 새로운 미디어 홍보마케팅 활용전략을 참여했다.

해안식당의 대표 메뉴인 '해물토핑 아구찜'은 신선한 해산물과 아구찜의 조화로운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허받은 '보약 미역국'은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메뉴이며, '꼬막비빔밥''낙지비빔밥' '간장게장'은 진하고 풍부한 맛으로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국제온라인6차산업협회 강진교 협회장은앞으로 전문적인 언론홍보 교육을 통해 해안식당은 언론 홍보 역량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입니다.”라고 말했다.

[사진=가상 이미지]
[사진=가상 이미지]

다누 고영재 이사는 "해안식당은 단순한 식당을 넘어, 메타버스 VR 3D 콘텐츠 미디어를 통해 서해안 바다의 싱싱함과 깊은 해산물 맛을 전달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싶습니다."라며해안식당은 서해안의 푸른 바다와 싱싱한 해산물을 상징하는 '건강'이라는 슬로건의 핵심 가치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언론 홍보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습니다라고 말했다.한편 편리함과 즐거움을 더하는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는 해안식당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간편조리식)'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밀키트 메뉴는 '새우장', '소라장', '꼬막장' 등 자체 개발한 장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하고, 케이미디어스튜디오와 업무 협약을 통해 라이브커머스 위탁 판매를 진행하여 전국에 더 많은 고객들에게 해안식당의 맛을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