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BS지식채널 어른도감 액티브시니어 한연자 캡쳐]
[사진=EBS지식채널 어른도감 액티브시니어 한연자 캡쳐]

국제온라인6차산업협회(협회장 강진교)34일부터 530일까지 신입 액티브시니어 쇼핑호스트를 공개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개모집은 지원자의 나이, 학력 등을 배제한 무스펙 채용으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신입 부문에서는 디지털 대전환 시대에 SNS 채널을 운영하는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의 액티브시니어 인재를 선발한다.

[사진=가상 이미지]
[사진=가상 이미지]

지원서 접수는 오는 530일까지 국제온라인6차산업협회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제출 서류는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고 지원서 합격자에 한하여 프로필 사진 3분 이내의 PT영상(경력은 방송 포트폴리오) 등이다. 채용절차는 1차 전형(서류영상 심사) 2차 전형(카메라PT 테스트) 채용검진(신입은 심층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방침이다.

평가결과에 따라 국제온라인6차산업협회 6차산업홍보매니저와 정식 쇼핑호스트로 활동하게 된다.

국제온라인6차산업협회 관계자는최근 변화가 거듭되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에 새로움을 선사할 수 있는 참신한 인재를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호남의 특산물 홍보 상품 판매 전문가로서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과 의지를 가지고 있는 우수한 인재를 발굴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가상 이미지]
[사진=가상 이미지]

한편, 국제온라인6차산업협회는 라이브커머스인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메타버스 요리대회 최초로 '2024년 남도 전국 뿌파(뿌리채먹는파) 본선 요리대회'를 더블티마켓과 협업하여 신규 론칭한바 있다.

이어 무안군 무안공항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오베르망풀빌라를 라이브커머스방송을 준비하고, 광주광역시 근교에 있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10미터 인피니티 풀 및 전객실 스파 또는 수영장 풀을 갖추고 있어 130평 풀빌라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애견 전문 펜션으로 TV, 침대, 에어컨, 냉장고, 드라이기, 취사도구,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핫플레이트, 욕실용품, 객실샤워실, 세탁기, 정수기, 애견용품 서해바다 오션뷰 등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고 석양 풍경이 아름다운 무안879카페 다양한 부대 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국제온라인6차산업협회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차별화된 만족을 드리기 위해 호남의 6차산업 관련 농산물과 기획된 아이디어로 향후 가격경쟁력을 가진 다양한 가심비형 여행상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