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2대 이종희 회장 이임, 제23대 임종혁 회장 취임 -

충북농업기술원(원장 조은희)은 29일 농업기술원 농업인회관에서 한국농촌지도자충청북도연합회 제22․23대 임원 이․취임식을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이번에 이임하는 제22대 임원으로는 회장 이종희(청주), 수석부회장 이민호(옥천), 정책부회장 김종구(보은), 사업부회장 이병기(제천), 감사 이호헌(진천), 안효락(영동) 이다. 코로나 시기 어려움을 극복하고 단체운영에 노력하여 한 단계 도약하는 연합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였다.

이종희 회장은 이임사에서 “임기 중 어려운 상황을 지혜롭게 헤쳐 나갈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신 5천여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연합회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취임하는 제23대 임원은 회장 임종혁(음성), 수석부회장 김진권(보은), 정책부회장 이병기(제천), 사업부회장 이성일(충주), 대외협력부회장 이호헌(진천), 감사 연명희(증평), 지태권(괴산)으로 우애․봉사․창조의 정신으로 과학영농 실천과 농촌문화 개선에 앞장서는 연합회가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임종혁 회장은 취임사에서 “한국농촌지도자충청북도연합회가 농업․농촌 발전에 기여하는 단체가 되도록 임기(2024년~2026년) 동안 임원분들과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조은희 기술원장은 “오늘 이임하시는 임원분들의 그간 헌신에 감사드리며, 임종혁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분들의 취임을 축하드린다”라며, “농업인 단체의 맏형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는 농촌지도자회가 되어달라”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