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효문화진흥원(원장 김기황)은 「2024년 효문화진흥 단체 지원사업」 및 「2024년 찾아가는 효문화 교육 사업」 참여 기관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4년 효문화 진흥 단체 지원사업’은 비영리 단체(기관) 지원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효문화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운영되는 사업으로 지원규모는 총 69백만원이다. 접수기간은 3월 4일(월)까지로 지원자격은 대전광역시에 본부(지부)를 두고 활동 중인 공모 해당분야의 목적사업을 추진하는 비영리 민간단체, 기관, 법인 등이다.

또한‘2024년 찾아가는 효문화 교육 사업’은 세대 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효문화를 전파할 수 있도록 전문 강사를 초·중·고등학교에 파견하여 교육을 실시하는 사업으로, 1차 지원규모는 총 50백만원이다. 사업 진행 단체 공모는 2월 23일(금)부터 3월 8일(금)까지 실시된다.

한국효문화진흥원 김기황 원장은“올해 다양한 분야의 효문화 사업을 지원하여 민간 영역의 역량 발휘를 통해 대전광역시가 효문화 일류도시로서의 위상을 한층 높이는 성과를 이루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2024년 한국효문화진흥원 공모사업과 관련된 주요내용은 한국효문화진흥원 홈페이지(www.k-hy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