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온라인6차산업협회와 손잡고 미디어콘텐츠 활용 및 퍼스널브랜딩 교육 강화
- 씨쓰리미용아카데미, 미용교육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사진=씨쓰리아카데미 제공]
[사진=씨쓰리아카데미 제공]

씨쓰리미용아카데미(김영미 원장)는 지난 17일 국제온라인6차산업협회(강진교 협회장)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미용교육 혁신을 도모한다고 밝혔다.

본 협약은 시대 변화에 맞춰 미용인들의 미디어콘텐츠 활용 및 퍼스널브랜딩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씨쓰리미용아카데미는 기존의 미용기술 교육에 국제온라인6차산업협회의 온라인 전문성을 접목하여 6차산업홍보매니저 뷰티교육과정, 전자책쓰기 퍼스널브랜딩 뷰티과정, 유튜브크리에이터 뷰티교육과정, 라이브커머스 뷰티교육과정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진=씨쓰리아카데미 제공]
[사진=씨쓰리아카데미 제공]

 

또한, 뷰티 홍보마케팅 특강, 뷰티 홍보마케팅 원데이클래스 등을 통해 미용인들의 뷰티 기자단 양성 및 VR 3D 콘텐츠 활용 교육에도 힘쓸 예정이다.

씨쓰리미용아카데미 김영미 원장은 기존 미용교육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미용인들의 미래를 위한 교육을 제공하고자 하고, 국제온라인6차산업협회와 함께 뷰티기자단 양성, VR 3D 콘텐츠 활용 등 미래지향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미용산업의 선도기관으로 성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사진=씨쓰리아카데미 제공]

 

국제온라인6차산업협회 강진교 협회장은 미용은 기술뿐 아니라 다양한 능력이 요구되는 시대로 씨쓰리미용아카데미와의 협업을 통해 미용인들의 미디어콘텐츠 활용, 퍼스널브랜딩 역량 강화를 지원하고, 미용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본 업무협약을 통해 씨쓰리미용아카데미는 시대 변화에 맞춰 미용교육 혁신을 선도하고, 미용인들의 미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