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케이푸드는 2024년 남도 뿌파 전국요리 본선대회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두 파트로 나뉘어 오후 1시와 오후 3시 뿌파(뿌리채먹는파) 소개 및 파지감자탕 밀키트와 천리팜 아쿠아포닉채소 판매와 본선 요리 경연 대회 실시간 중계가 이루어진다.

더블티컨설팅 정소영 대표는 “뿌파는 건강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최고의 채소입니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뿌파의 매력을 전국에 알리고, 뿌파 열풍을 일으키는 데 기여하고 싶습니다. 또한, 전국 최고의 요리사들이 선보이는 뿌파 요리 경연은 뿌파의 다양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흥미로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2024년 남도 뿌파 전국요리를 주관하는 한국IT산업뉴스 강진교 발행인은 "뿌파는 건강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최고의 채소입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앞으로 나주대 라이브커머스복지학과에 입학하는 40명의 학생들과 함께 초빙교수로 위촉되어 뿌파의 매력을 전국에 알리고, 나주시의 특산물로서 뿌파의 가치를 높이고 싶습니다. 또한, 유기농 아쿠아포닉스 농법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친환경 농업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나주시 농업의 발전에도 기여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주)디케이푸드는 2024년 남도 뿌파 전국요리 본선대회를 통해 뿌파의 가치를 높이고, 나주시 농업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뿌파를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뿌파 소비를 확대하는 데 앞장설 것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