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1,200만 원 기탁, 대소원면 취약계층에 매월 100만 원씩 지원

충주 호암e좋은치과 유희복 원장은 14일 대소원면행정복지센터(면장 이정인)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1,200만 원 현금 기탁식을 가져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이번 기탁은 대소원면이 고향인 유희복 원장이 고향 사랑 이웃사랑을 위한 것으로 기탁금은 매달 1년간 100만 원씩 대소원면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유희복 원장은 치과 치료가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최소 비용으로 치료를 지원키로 약속했다.

유 원장은 성금 기탁 외에도 키다리 아저씨 사업, 취약계층과 장애인 치과 진료비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유희복 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고향을 방문하게 됐다”며,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정인 대소원면장은 “고향인 대소원면을 찾아 취약계층 지원에 힘써 주시는 호암e좋은치과 유희복 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성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늘 기탁식에는 김근영 노인회장, 이임규 주민자치위원장, 조낙영 이장협의회장 등이 참석해 고향을 찾아준 유희복 원장께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