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 연합회·한국남부발전(주) 하동빛드림본부의 후원으로 풍성한 명절 맞이

하동군노인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24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명절 행복 꾸러미 나눔 행사’를 2월 6일부터 7일 이틀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명절 행복꾸러미 나눔 행사는 올해로 6년째 진행 중인 사업으로 이번 설 명절을 맞이해 하동 특산품인 재첩국, 하동녹차 명란김, 찹쌀 김부각 등 9종으로 구성된 농산물 꾸러미를 관내 노인 장애인 취약계층 80가구에 전달하였다.

특히 이번 나눔 행사에는 하동군 4-H 연합회(회장 정유섭)과 한국남부발전(주) 하동빛드림본부(본부장 송기인)의 후원으로 더욱 풍성한 명절 꾸러미를 나눌 수 있었다.

하동군 4-H 연합회에서는 매실청(봄 마중 정유섭), 강정(이야기를 파는점빵 공가영), 요거트(해뜰목장 안준우), 누룽지(인 더 하동 이경연), 인삼 탄산수(요리 곳간 이종석), 배즙(대남농원 곽세열) 등 총 6종의 품목을 후원하였고, 한국남부발전(주) 하동빛드림본부에서는 50만 원 상당의 참기름을 후원하였다.

하동군 4-H 연합회 관계자는 “이번 나눔 행사에 함께 동참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며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행복꾸러미를 받은 한 어르신은 “직접 찾아와 선물을 전달해주고 안부를 물어봐주니 혼자가 아니라 함께한다는 기분이 들고, 행복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아울러 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명절 행사에 동참해 주신 하동군 4-H 연합회와 한국남부발전 (주)하동빛드림본부 덕분에 많은 분들이 더욱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라며 “후원처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명절 꾸러미를 받으신 분들 모두에게 따뜻한 온정이 전해졌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