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앞두고 하동사랑상품권 380만 원 구매...지역경제 활성화 이바지

하동군 금남면은 평소 군정과 면정 발전에 ‘아이디어 뱅크’ 역할을 해내고 있는 금남면 청년회 사무국장 김민석(28) 씨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본인이 재직 중인 회사(주식회사KOSPO서비스)의 상조회를 통해 설 명절맞이 하동사랑상품권 380만 원을 구매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하동사랑상품권 구매는 김민석 씨의 하동사랑상품권 혜택에 대한 자발적인 홍보와 지역과 상생하는 ESG 경영 기업으로 거듭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되었으며, 구입한 하동사랑상품권은 설 명절 장보기 등을 통해 계천 시장 및 인근 시장 소비 촉진 활성화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민석 사무국장은 “제안에 선뜻 응해주신 직원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하동의 청년 인구를 위한 정책과 방안 연구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하여 하동사랑상품권 구매를 통한 지역 사랑과 지역 발전에 함께 동참해달라고 전했다.

이정걸 면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하동사랑상품권을 구매해 주신 (주)KOSPO서비스 직원분들과 지역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하동사랑상품권 구매혜택을 더욱더 활발히 홍보하여 더 많은 지역주민들의 매출 증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민석 사무국장은 하동군 정책자문단 자문위원(교육청년분야), 청년단체위원 등의 활동을 하며 지역을 위해 앞장서고 있으며 “행복한 삶의 중심 금남면”이라는 도시브랜드를 연구하고 정립하기 위해 노력하는 등 청년 파수꾼으로서 면민들에게 많은 기쁨을 주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