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접수…3월부터 5월까지 활동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동순)은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2024 천안 K-컬처박람회’ 누리소통망 응원단(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누리소통망 응원단은 누리소통망을 활발히 운영하는 개인·단체 중 일 계정을 즐겨 찾고 따르는 사람이 1,000명 이상의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응원단은 누리소통망을 통해 K-컬처 소개 및 박람회 프로그램, 안내 정보 등을 홍보하는 역할을 한다. 채택된 원고, 콘텐츠에 대해서는 1건당 최대 10만 원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시장 표창 수여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접수는 천안문화재단 및 K-컬처박람회 누리집(https://www.kcultureexpo.com)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전자우편(jis55@cfac.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재단은 천안시민 및 천안 소재 학생 및 직장인 등을 우선선발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천안문화재단 박람회운영팀(041-521-3414)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2024 천안 K-컬처박람회’는 5월 22일부터 26일까지 5 일간 독립기념관에서 개최되며, K-뷰티·푸드·웹툰 등의 K-컬처산업관을 조성을 비롯해 한글·체험·키즈 공간 및 포럼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와 공연을 실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