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2월 1일(목)부터 8일(목)까지 8일간 2024년 대전교육공감원탁회 토론 주제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대전교육공감원탁회의는 교육공동체가 함께 모여 대전교육정책을 만들어 나가는 대전형 정책 소통의 장으로 주제 제안부터 회의까지 학생, 교직원, 학부모, 시민 등 교육공동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원탁회의에서 교육공동체와 함께 의견을 나누고 싶은 교육정책이나 현안에 대하여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이번 주제공모는 교육공동체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2024년 대전교육공감원탁회의 토론 주제를 발굴하고자 마련하였다.

참여 방법은 대전광역시교육청 누리집(http://www.dje.go.kr)‘참여·제안-정책토론-대전교육공감원탁회의-주제제안’에 주제 제목과 제안 이유를 등록하면 된다.

접수된 주제는 원탁회의 운영기획단 협의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선정된 주제는 총 3회에 걸쳐 개최하는 2024년 대전교육공감원탁회의 토론 주제로 활용될 예정이다.

대전광역시교육청 김종하 혁신정책과장은 “이번 주제 공모를 통해 교육공동체의 교육정책에 대한 참여를 활성화하고 공감대를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대전교육가족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