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자율방범연합대(연합대장 이면우)가 지난 27일 청양군청 대회의실에서 대원과 내빈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인사회를 열고 군민을 위한 무한 봉사를 다짐했다.

이날 행사는 설을 앞두고 새해 인사를 통해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고 대원들의 힘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열렸으며 유공자 표창, 이임 지대장 공로패 수여, 우수 대원과 우수지대 표창, 감사패 수여, 위촉장 수여, 연합 대장 신년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지역 안전과 발전을 위해 헌신한 ▲청양여성지대장 윤복병, ▲운곡지대장 이황엽 ▲운곡여성지대장 정윤희 ▲대치여성지대장 박회옥 ▲남양지대장 강성구 ▲남양여성지대장 김상숙 씨가 이임하고 이들을 대신해 ▲청양여성지대장 장인자 ▲운곡지대장 강성구 ▲운곡여성지대장 이현미 ▲목면지대장 이일규 ▲목면여성지대장 고현정 ▲남양지대장 노창순 씨가 취임했다.

이면우 대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우리 대원들이 더욱 합심 단결해 군민들의 안전 확보를 위해 노력하자”라면서 “내가 먼저! 한발 앞서 봉사하자!’라는 구호 아래 지역 최고의 봉사단체로 거듭나자”라고 당부했다.

김돈곤 군수는 축사를 통해 “취약지역 방범 순찰과 봉사활동 등 지역의 안녕과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앞장서서 활동하신 여러분들이야말로 진정한 지역의 파수꾼”이라며 “갑진년 한해도 청룡의 기운으로 힘찬 활동을 이어가길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