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24세 청소년 대상 축제기획단, 댄스동아리 UNION 모집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동환, 대표이사 최회재) 토당청소년수련관은 1월 17일부터 △청소년이 직접 축제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축제기획단 △청소년동아리 활성화를 위한 청년 자문위원회 △토당청소년수련관 소속 댄스동아리 UNION(유니온)의 모집을 시작했다.

축제기획단은 토당청소년수련관 내 동아리 축제, 경진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며, 고양특례시 관내 16~24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청소년동아리 자문위원회는 토당청소년수련관 청소년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24~29세 청년들의 참여를 활성화함으로써 동아리 자문, 재능기부, 자문회의 등을 진행하며 역할 수행을 한다.

또한 토당청소년수련관 소속 댄스동아리인 UNION(유니온)은 16~24세 청소년들로 구성하여 상・하반기 댄스 강습 진행을 시작으로 숏폼 컨텐츠 촬영, 공연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황세연 관장은 “해마다 청소년동아리 활동에 대한 청소년의 욕구가 증가하고 토당청소년수련관에서도 청소년동아리의 활동 인원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2024년에도 자율 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동아리 활동에 필요한 물품 지원, 대회 및 공연 연계 등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분야별 모집 기간은 2월 24일(토)까지이며, 온라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세부 내용 및 관련 문의는 토당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누리집 또는 전화(031-995-4133)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