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가 1. 15.(월) 속초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 「2024 시민이 하나되는 미래행복 동행」(시정 보고회)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금일 행사에는 국회의원, 도·시의회 의원, 관내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시민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의 주요 성과와 2024년도 시정 운영 계획 등을 보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특히 이병선 시장이 직접 설명한 ‘속초시민과의 약속’(「약속1:역동적이고 활기찬 강소 경제도시」, 「약속2:대한민국 제일의 관광·문화도시, 「약속3:다함께 누리는 체감 복지도시」, 「약속4: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안심도시」, 「약속5:안전하고 편리한 스마트 교통도시」, 「약속6:사람중심의 어디서나 살기 좋은 행복도시」, 「약속7:세계로 뻗어나가는 지속 가능한 글로벌 강소도시」)을 선포하는 세리머니를 통해 ‘지속 가능한 글로벌 강소도시 속초’실현에 시민이 하나 되어 힘을 합칠 것을 다짐했다.

 이병선 속초시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속초시의 장밋빛 미래 100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시겠다는 시민 여러분의 열정을 몸소 느낄 수 있었다.”라며, “2024년을 지속 가능한 글로벌 미래 강소도시 속초를 만들기 위해 한 걸음 더 앞으로 나가는 한 해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