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지혜 엄지TV의 정소영 쇼핑호스트가 오는 224일 오후 1시와 오후3시 더블티마켓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에 출연해 ‘2024 남도 뿌파 전국요리경연대회영상을 소개하고, 아쿠아포닉스 농법으로 키운 천리팜의 뿌파파지감자탕 밀키트를 판매한다.

더블티마켓 정소영 쇼핑호스트는 호남의 대표적인 먹거리인 뿌파는 뿌리째 먹는 파로, 아삭한 식감과 풍부한 영양소가 특징이다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호남의 건강한 먹거리를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호남 지역의 음식은 맛과 영양이 풍부하고, 지역 특유의 향이 살아있어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앞으로도 호남 지역의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방송은 더블티마켓의 공식 유튜브 채널(녹화방송)과 네이버 라이브쇼핑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2024 남도 뿌파 전국 요리 경연 대회대회는 전라남도 나주지역에 위치한 첨단돌솥감자탕 가맹 본사 ()디케이푸드 회사가 주최로 농수축산물을 식재료와 농업법인 천리팜에서 아쿠아포닉스농업으로 재배되는 뿌파(뿌리 채먹는 파)를 활용한 다양한 형태의 먹거리 관광 상품화를 통해 내·외국인에게 맛과 멋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출품 대상은 전라남도 지역 농수축산물을 식재료와 뿌파(뿌리 채먹는 파)로 활용한 먹거리 관광상품으로 우리 지역의 대표 상징성을 띠고 홍보할 수 있는 국, , 한식, 간식류, 디저트 형태의 음식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