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별 업무보고로 신속한 군정 현안 파악 노력

담양군은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정광선 신임 부군수 주재로 부서별 업무보고를 개최했다.

정 부군수는 원활한 군정 수행과 더불어 군정 현안을 신속히 파악하기 위해 간부 공무원과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부서별 현안 사업, 국‧도비 발굴 사업의 추진 상황과 향후 계획을 점검하고 군정 발전 방안을 함께 논의했다.

이번 보고회는 취임 후 신속한 군정 파악을 위해 3일간 26개 부서와 함께했으며, 특히 농업기술센터, 물순환사업소 등 직속 기관은 직접 찾아가 현장에서 소통했다.

정광선 부군수는 이번 보고회뿐만 아니라, 12일까지 군정 주요 현안 사업장과 읍면 사무소를 방문하는 등 발로 뛰며 신속한 군정 파악은 물론 현장의 애로사항도 함께 살피는 소통 행정을 추진할 계획이다.

지난 9일 첫 번째 현장 방문지로 오는 4월 개장을 앞둔 담양시장 재건축 공사 현장을 찾아 차질 없는 공사 추진과 안전한 건설 현장 관리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주문했다.

정광선 부군수는 “올해 중앙정부의 긴축재정 등 어려움이 예상되나 모든 공직자가 열정을 가지고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한다면 위기를 넘어 도약하는 담양군이 될 것”이라며 “열심히 발로 뛰며 ‘다함께 행복한 자립형 경제도시’ 실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