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증평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증평군의회 의장 이동령입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증평군의회 의원 모두는 지역주민 여러분과 함께 새해의 출발선에 굳건히 서서 밝고 찬란한 기운을 온 몸으로 맞이하고자 합니다.

1년 전, 새해의 희망과 설렘으로 각오를 다지며 2023년을 시작했던 증평군의회는 지역사회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행정사무감사, 군정질문, 조례 제‧개정 추진, 5분자유발언 등 집행기관을 견제하고 감시하는 본연의 역할에 충실함은 물론, 정책지원관을 도입‧운영하며 의정연구회를 구성하여 활발한 연구활동을 추진하는 등 의회 기능과 역량을 확장해 왔습니다.

사랑하는 증평군민 여러분!

2024년은 제6대 증평군의회를 시작할 때의 마음가짐을 끝까지 잃지 않겠다는 ‘물망초심(勿忘初心)’의 마음으로, 의원의 자리에 처음 섰을 때의 열정과 간절함을 잊지 않고 더욱 힘차고 현실적인 의정활동을 이어갈 때입니다.

일상에서 내 이웃을 돌아보고 문제점을 살피며 그들의 마음을 헤아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쌓아온 것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하고 매진해나가겠습니다. 우리 앞에 또 어떤 고난과 시련이 닥쳐올지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현실이지만 증평군의회 의원 모두는 단결된 마음으로 함께 노력하고 협력하며 극복해 내겠습니다.

아울러, 군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지지는 항상 의정활동의 버팀목이 된다는 걸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2024년 갑진년, 푸른 용이 비상하듯 증평군과 군민 여러분 모두 한단계 도약하는 나날이 되기를 소망하며, 그 모든 날 들에 증평군의회가 함께 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 1. 1.

증평군의회의장 이 동 령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