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금남면은 지난 21일 금남면다목적체육관에서 금남면청년회(회장 천환승) 주관으로 2023년 기관·사회단체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금남면 기관·사회단체 회원을 비롯해 마을이장, 면사무소 직원까지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 한해 금남면 발전을 위해 열심히 봉사한 최고의 사회단체상 시상식과 2024년 금남면 사회단체 비전선포식, 단체별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2024년 금남면 발전을 도모하며 기관·사회단체 회원 간의 화합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2023년 한 해 2023세계차녹차엑스포, 금남면민과 함께 하는 별빛바다 작은 음악회, 사랑의 김장나눔 등 크고 작은 면과 군 행사에 적극 참여한 고마움을 서로 표현하고 격려하며, 2024년 갑진년에도 금남면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소통과 화합을 약속했다.

정남석 사회단체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몇 년간 사회단체 활동을 할 수 없어 아쉬웠는데, 모처럼 회원들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뜻깊은 자리에 함께한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정걸 면장은 “그동안 금남면 발전에 물심양면 힘써주신 기관·사회단체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내년에도 더욱 따뜻한 금남면이 되도록 소통하고 화합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금남면청년회는 ‘같이 만드는 금남의 가치, 함께 만드는 내일의 금남 프로젝트’ 실현을 위해 매년 지역민과 함께하는 생명나눔 헌혈행사 등 지역사회에 모범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