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산업진흥원(원장 한동균, 이하‘진흥원’)은 지난 12월 14일 3시부터 마두동 플로렌스 일산점에서 ‘2023년 고양시 기업 CEO 네트워킹’행사를 개최했다.

고양시 기업의 역량 강화 및 기업 간 네트워킹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진흥원 입주 및 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졸업기업, 지원사업 참여 기업 등 50여 개 사 80여 명이 참석했으며, 고양시의회 조현숙 부의장, 손동숙 환경경제위원장, 문재호 환경경제부위원장, 김미수의원, 원종범의원이 내빈으로 참석했다.

1부 행사에는 탭엔젤파트너스의 주진영이사가‘중소기업을 위한 투자 유치 전략’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였고, 2부에서는 스마트메디컬디바이스 등 총 10개 기업 관계자가 자사 기업 소개 및 협업 제안을 하는 등 이날 행사는 시종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3부 네트워킹 시간에는 청년기업, 1인 창조기업, 중장년기업, 창업 프로그램 수상 기업, 예비창업자 등이 격의 없이 자사 기업 제품 및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등 활발한 교류를 가졌다.

한동균 원장은 “투자 유치에 대한 중소기업의 절실함과 입주기업 간 네트워킹, 협업의 중요성을 실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향후 입주기업을 포함한 기업 간 소통과 협업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