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대전세종충남도회, 지역인재 육성·발굴을 위해 장학금 기탁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12. 7.(목) 10시 대전광역시교육청 접견실에서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대전세종충남도회(회장 이태왕)로부터 대전행복교육장학금 5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을 비롯한 교육청 관계자들과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대전세종충남도회 이태왕 회장, 박용우 부회장, 강선재 감사, 구진모 운영위원, 이영국 운영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기탁된 장학금 500만 원은 대전행복교육장학재단을 통해 내년도 저소득층 및 재능우수 장학생을 위한 장학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대전세종충남도회 이태왕 회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우리지역 학생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지역 인재로 훌륭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기탁한다.”라며 “협회는 앞으로도 지속으로 관심을 갖고 지역 인재 육성에 힘을 보태겠다.”라고 기탁 목적을 밝혔다.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이태왕 회장님을 비롯한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대전세종충남도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귀중한 장학금과 따뜻한 손길을 우리 학생들에게 잘 전달하여 우수한 지역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