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톤에듀팜리조트(대표 원성역, 이하 벨포레리조트)가 ㈜키즈캐슬(대표 오경수, 이병선 이하 키즈캐슬)과 6일 영·유아 신규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중부권 최대 복합휴양시설인 벨포레리조트와 키즈콘텐츠 전문제작사인 키즈캐슬은 각 사의 핵심 역량을 활용해 다양한 영·유아 여행상품 및 시설개발사업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키즈캐슬의 글로벌 메가 히트 콘텐츠인 주니토니 IP를 활용한 새로운 영·유아 콘텐츠 개발 등 전략적 사업을 위한 유기적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상호 발전을 위해 노력하기로 협의했다.

양사는 신규 상품 및 시설 구축을 위해 다방면으로 적극 검토 중이며, 빠른시일 내에 새로운 영·유아 여행 상품은 물론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충청북도 증평군에 위치한 벨포레리조트는 골프, 콘도, 목장, 루지 등 다양한 시설들을 남녀노소 즐길 수 있으며, 최근 국제카트 경기 대회를 개최할 수 있는 ‘모토아레나’를 주말 일반 방문객에게 오픈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키즈캐슬은 아이들의 꿈이 마법같이 펼쳐지는 공간을 온오프라인으로 펼쳐내는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2019년에 런칭한 쌍둥이 꼬마 마법사 ‘주니토니’ 캐릭터 IP는 글로벌 구독자 약 834만명, 누적 조회수 약 62억뷰를 기록하며 어린이들과 만나고 있다.

자세한 이용 문의는 벨포레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1566-0162)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