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읍주민자치회(회장 김대훈)는 1일 옥천생활체육관에서 주민자치위원, 프로그램수강생, 일반 주민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옥천읍주민자치회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2023년 옥천읍주민자치회에서 추진한 사업 및 활동 내용을 공유하고,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한 해 동안의 노력을 서로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주민자치프로그램 중 하나인 요가 수업 강사의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표창장 수여, 축사, 주민자치회 활동보고, 프로그램 발표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수상자는 주민자치 활성화 유공 표창으로 △군수상 한봉수, 한영순 △군의장상 김성자, 이미경 △옥천읍주민자치회장상 김기택, 전상희 등 모두 6명이 수상했다.

이어진 프로그램 발표에는 피아노기초, 라인댄스, 클래식기타, 고고장구, 시니어댄스, 난타, 노래교실, 경기민요, 풍물교실 등 9개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끼와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으며,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은 다 같이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즐겼다.

또한 뷰티클래스 수강생들이 그동안 수업에 참여하면서 만든 작품과 주민자치회 활동사진을 함께 전시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김대훈 회장은 “이번 성과보고회를 통해 옥천읍 주민자치회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활성화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며, 자치회와 주민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축제의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