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부터 12월 11일까지··· 설문결과 SNS 운영 개선 반영 -

계룡시(시장 이응우)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SNS 등 온라인 시정 홍보매체 활용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이벤트를 11월 30일부터 12월 1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계룡시에서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에 대한 만족도와 선호 채널, 주 활용 콘텐츠, 홍보 아이디어 등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계룡시 SNS(https://litt.ly/gyeryongcity 참고)에 접속하여 설문조사 이벤트 안내문에 있는 설문 주소를 클릭하거나 QR코드를 스캔하여 나오는 설문조사 페이지에서 답변을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설문 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외식상품권 1만원권, 2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며, 당첨자는 설문조사 마감 후 공식 SNS에 공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계룡시에서 운영중인 SNS에 대한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하여 향후 운영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시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카카오 채널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여 시민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