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장애인보호작업장에 250만원 기부…근로 장애인·종사자 복지증진에 사용

하동군은 광양포스코 사랑나누기봉사단(단장 유인섭)이 최근 송림복지재단 하동장애인보호작업장(시설장 김봉성)을 찾아 직업재활시설에서 일하는 근로 장애인과 고생하는 종사자의 복지증진에 써 달라며 후원금 250만원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광양포스코 사랑나누기봉사단은 평소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고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 경영이념’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사랑나누기봉사단은 하동에서 꾸준한 봉사활동과 김장 나눔, 삼계탕 나눔, 새해맞이 선물, 어버이날 행사 선물 등 하동의 복지시설과 기관단체 등을 방문해 몸소 봉사활동과 후원금 기부를 통해 더욱 살기 좋은 사회 만들기를 위해 노력해 왔다.

유인섭 단장은 “직업재활을 통해 취업을 준비하는 하동장애인보호작업 근로 장애인들에게 소중하게 쓰이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과 사랑을 베풀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봉성 시설장은 “작업장 설립 초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광양포스코 사랑나누기봉사단이 뜻밖의 후원금을 전해와 감동이었는데 또 소중한 후원금을 기부해 감사드린다”며 “작업장 근로 장애인과 종사자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가치 있게 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