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케이미디어스튜디오 제공]
[포스터=케이미디어스튜디오 제공]

 

광주광역시 송정동에 위치하고 2023년 12월에 오픈하는 케이미디어스튜디오는 다양한 분야의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고, 다양한 분야의 수상 경력도 가지고 있다.

케이미디어스튜디오 ‘미디어쉐프’ 컨셉은 미디어 콘텐츠와 음식을 결합한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하고 확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미디어 콘텐츠의 전문성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나음보다 다름으로 음식을  통해 대중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전달하고자 한다.

[포스터=케이미디어스튜디오 제공]
[포스터=케이미디어스튜디오 제공]

 

케이미디어스튜디오 강진교 미디어쉐프는 “미디어 콘텐츠와 음식은 모두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요소입니다. 이러한 두 가지 요소를 결합함으로써,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고자 합니다.”라며“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높이고. 즐거움과 감동을 통해 미디어(볼거리,먹거리,즐길거리)와 푸드로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는 인물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푸드쿠킹스튜디오 운영: 마카롱, 쿠키,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를 직접 수제로 만드는 미디어 홍보마케팅 클래스를 운영하고, 미디어 클래스에서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기법과 아이디어를 소개할 예정이다.

 

미디어 콘텐츠 제작: 미디어쉐프라는 컨셉을 중심으로, 미디어와 음식을 결합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콘텐츠를 확산할 예정이다.

미디어 콘텐츠 관련 행사 및 이벤트 참여: 미디어 콘텐츠 관련 행사 및 이벤트에 참여하여, 미디어 콘텐츠와 특산물을 활용한 융복합 협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또한,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미디어 콘텐츠 제작에도 참여하여 지역의 장애인, 노인, 다문화 가정 등을 위한 홍보 영상, 홍보마케팅 재능기부 특강, 교육 영상, 문화 콘텐츠 등을 제작해 전달하고 이를 통해 소외계층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미디어 콘텐츠 제작과 봉사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