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왼쪽부터 주정민대표 경기지부 이재준지부장]
[사진=왼쪽부터 주정민대표 경기지부 이재준지부장]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지부장 이재준)와 완도산회특급포차(대표 주정민)는 2023년 11월 1일(수) 서울 송파구 소재 완도산회특급포차에서 법무보호사업 활성화 및 재범방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 이재준 지부장, 완도산회특급포차 주정민 대표, 경제인가족지원위원회 주영식 회장, 김광수 사무국장, (주)희원플라워 김주관 대표 등이 참석했다.

경기지부 이재준 지부장은 “완도산회특급포차의 협약에 감사드린다”며 “법무보호대상자들이 할인혜택을 통해 사회에 복귀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완도산회특급포차 주정민 대표는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사회복귀를 위해 힘을 보태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법무보호사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는 경기도 내 법무보호대상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주정민 대표는 서울 송파구에 완도산회특급포차, 완도산회포장마차, 완도산회삼전점, 완도산회송파별관 4곳을 운영하며, 싱싱한 활어회와 자연산 물회로 유명하며, 물회육수는 키토산 해초, 황칠나무, 겨우살이, 피문어, 다양한 과일, 전복껍데기 등 물회 소스 제조법이 특허로 등록되어 많은 사람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