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수면과 건강 제공] 상품 이미지
사진= 수면과 건강 제공] 상품 이미지

()수면과건강(황청풍 대표)은 코골이, 비염, 코막힘 개선에 획기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의 특허가 등록되었다고 20231027일 밝혔다.

이 제품의 특징은 '소료혈 자극과 비강 확장이 동시에 가능한' 것으로, 코막힘을 개선하고 정상적인 코 호흡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제품은 발명자인 황청풍 대표가 개발한 것으로, 대한민국 수면의학 명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황 대표는 "코골이와 비염, 코막힘은 수면의 질 저하, 집중력 저하, 만성 피로 등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이번에 개발한 제품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수면과 건강 제공] 상품 이미지
[사진= 수면과 건강 제공] 상품 이미지

이 제품은 소료혈 자극과 비강 확장이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료혈은 코의 내측에 위치한 경혈로, 자극하면 코막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의료용 실리콘으로 제작되는데 소료혈을 접촉하여 미세 자극하고, 확장부는 부드럽게 코의 내부에서 비강을 넓혀주어 호흡량을 증가시켜 준다.

()수면과건강은 이 제품을 '코숨 플러스'라는 이름으로 제품화할 계획으로 곧 출시를 앞두고 있다.

코숨 플러스 개발자 황청풍 대표는 "코막힘은 코골이, 비염, 코막힘의 주요 원인 중 하나"라며 "이번에 개발한 제품은 소료혈 자극과 비강 확장을 통해 코막힘 뿐만 아니라 코 호흡량을 늘려 코의 컨디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코골이, 비염, 코막힘은 방치하면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질환"이라며 "입호흡을 하는 사람들이 코골이나 비염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증상이 심해지기 전에 코 호흡으로 개선하는 이런 제품을 사용하면 수술이나 힘든 약물 치료를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호흡 습관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코골이, 비염, 코막힘으로 고생하는 고객들은 이번 특허 등록에 관해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한 소비자는 "코골이 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 자서 힘들었는데, 이 제품이 효과가 있다면 정말 좋겠다"고 말했다.

()수면과 건강 김민수 고객은 "비염 때문에 코가 자주 막혀서 입 호흡을 하게 되는데, 이 제품이 코막힘을 개선해 준다면 입 호흡을 방지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수면과건강은 코숨 플러스가 코골이, 비염, 코막힘으로 고생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