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멀티채널방송 “키키스타”와 K 브랜드; K Culture Global Center는 대한민국의 문화 전파
- 전세계에 알리고자 아카데미  교육사업을 함께 추진

멀티채널방송국 키키스타(대표 인창식)는 정부 지원 사업으로 개발완료된 『글로벌 1인 방송 사업 플랫폼』으로 전국 소상공인이 직접. 소통하고, 홍보. 광고. 매출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무료)서비스이다. 지난 10월 13일 금요일에 K-컬쳐 글로벌센터 운영사인 ㈜K-BRAND와 키키스타방송국(대표 인창식)은 전남.광주는 물론 글로벌 교육사업에 함께 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K-컬쳐글로벌센터는, 글로벌 시장에서 불고 있는 한류열풍을 지속시키고, 더욱 성장시키기 위해 K-BEAUTY와 K-POP 교육을 시작으로 K-컬쳐의 차별성과 독창성을 정립하고 실현시켜 글로벌 교류와 지원을 통해 전 세계와 동반 성장하는 K-컬쳐 표준 플랫폼으로 (주)K-BRAND에서 총괄 운영하고 있으며 파트너사로 노블리즈 뷰티아카데미와 뮤닥터아카데미가 함께 하고 있다고 밝혔다.

K-뷰티아카데미는 노블리즈 뷰티아카데미의 우수한 강사진에 의해 K-뷰티 클래스 연수프로그램 과정과 K-뷰티 스페셜 클래스 전문가 과정이 운영되고 있으며, 수준 높은 뷰티 이론과 실기를 통해 K-뷰티 트렌드와 스타일링 교육을 하고 있다. 특히, 뷰티관련 학과를 보유한 우수 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통해 더 많은 기회와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고 한다.

K-팝아카데미는 대한민국 1위 K-POP 아이돌 전문학원 뮤닥터 아카데미의 최고의 보컬 멘토와 기획사전문 트레이너 그룹들의 차별화된 교육철학과 커리큘럼으로 교육하고 있으며, 특히 해외 아이돌 지망생을 위한 K-팝 오디션 캠프는 저비용 고효율과 최단기간 최다 합격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한다.

이창주 K브랜드 대표는 “저희 K 컬쳐 글로벌센터가 추구하는 사업에 멀티채널 방송국 키키스타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 효율적이고 폭넓은 진출을 도모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댄 된다” 면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실 것을 요청했다. 또한 비슷한 시기의 스타트 업체로서 동반성장 하는 멋진 파트너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에 화답으로 키키스타 인창식대표는 “중년의 나이에 스타트업은 쉽지 않은 길이지만 K브랜드는 키키스타와 찰떡궁합이 아니겠습니까? K 컨텐츠를 K 플랫폼에 실어 해외로 진출이라는 명분으로 정부에서 지원받아 완성된 플랫폼이니 만큼 멋진 파트너로 우뚝 서보시죠!” 라는 강한 표현을 하며 삼국지의 도원결의를 하듯 파이팅을 외쳤다.

이와 더불어, 총괄기획 강명원 부사장은 양사가 서로 협력하면 멋진 결과가 나올나올 것 기대된다며 현재 집중하고 있는 동네방송국 프로젝트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키키스타는 1인 방송으로 최적화된 멀티채널 방송국으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참여하여, 현재 9만여 명의 회원이 등록되었으며 23년 하반기 30만 회원 목표와 100개의 동네방송국 개국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