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골프 광주용봉점은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백지윤대표는 엘르골프 광주용봉점 대표모델로 선정되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해당 화보는 엘르골프 광주용봉점 SNS 채널에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용봉동 패션의 거리 상인회 대표모델로 활동하며 각종 촬영과 인터뷰를 통해 지역 패션 산업을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엘르골프 광주용봉점 백지윤 대표는 "앞으로도 엘르골프웨어를 널리 알리고, 침체한 지역 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용봉동 패션의 거리 상인들과 함께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백 대표는 쇼핑호스트 활동을 통해 엘르골프웨어를 알리는 데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편, 백 대표는 키키스타 지역방송국 개소도 준비하고 있으며 지역방송국에서는 소상공인과 지역 소식을 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다양한 상품을 라이브커머스로 알리는 쇼핑호스트 활동을 통해 엘르골프웨어를 알리는 데에도 앞장서고 있다.

 

엘르골프 광주 용봉점장의 활발한 활동은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지역 대표 골프웨어 매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용봉동 패션의 거리도 활기를 되찾고 있다.

국제온라인6차산업협회 강진교 협회장은 백 대표의 사례는 자영업자들이 셀프브랜딩을 통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좋은 본보기"라며 "앞으로도 백 대표와 같은 자영업자들이 지역 로컬을 알리는 패션과 매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