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군수 구복규)은 10월 20일부터 10월 29일까지 화순 고인돌 유적지에서 개최되는 『2023 화순 고인돌 가을꽃 축제』와 연계하여 화순 팜에서 ‘화순팜, GO!인돌 가을꽃 축제 이벤트, 할인 꽃이 피었습니다’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할인쿠폰(전상품 20%, 신규회원 2,000원), 축제 방문 인증, 구매인증 이벤트로 구성된다.

화순 팜 회원들에게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신규회원에게는 추가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방문 인증 이벤트는 가을꽃 축제장을 방문하고 인증샷을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게시한 후, 화순 팜 인스타(_hwasunfarm) 이벤트 게시물 공유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하여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축제장에서 농특산물을 구매하고 구매영수증을 화순 팜 게시판에 올리면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쿠폰(5만 원 이상 = 5천 원, 10만 원 이상 = 1만 원)을 지급한다.

화순군 관계자는 “고인돌 유적지에 아름답게 조성된 가을꽃을 즐기고, 우리 군의 우수 농특산물도 구경하고,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하게 축제를 즐겼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화순 팜 누리집(https://www.hwasunfarm.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