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잇샌드 본사 제공] 호남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 참가 모습

잇샌드가 광주 최대 규모의 호남 창업 프랜차이즈박람회에 참가하며 광주 샌드위치샐러드 전국카페 1위에 도전했다.

지난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3호남창업박람회’에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는 광주 최대 규모의 창업&프랜창이즈 박람회로, 잇샌드를 비롯한 국내 총 70개 업체 140여 개 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샐러드카페로 광주 시민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샌드위치샐러드 카페 1위로 거듭나기 위한 홍보에 집중했다. 특히,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잇샌드 본사 제공] 호남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 참가 모습
[사진=잇샌드 본사 제공] 호남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 참가 모습

잇샌드 백승호 대표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광주 시민들에게 잇샌드를 알리고, 샌드위치샐러드 카페 1위로 거듭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다”며 “내년에는 전국으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잇샌드는 광주광역시에서 시작된 브랜드이지만 탄탄한 본사와 좋은 슈퍼바이저 인력을 갖춘 잇샌드는 내년도 큰 도약을 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 중이다. 

한편 잇샌드는 광주에서 시작된 샌드위치샐러드 카페 브랜드로, 탄탄한 본사와 좋은 슈퍼바이저 인력을 갖추고 있으며 부산 오는 11월 23일 금요일부터 11월 25일 토요일까지 열리는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전국적으로 창업 박람회에 참가하며 전국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잇샌드 창업문의 1877-1267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