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4.까지 사회적경제 쓰담쓰담 마켓(2차) 참가기업 모집… 시청 누리집에서 신청서 내려받아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되며, 부산시 사회적경제기업이라면 무료로 참가 가능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오는 10월 24일까지 「사회적경제 쓰담쓰담 마켓(2차)」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회적경제 쓰담쓰담 마켓」은 부산시 사회적경제기업을 소개하고, 이들 기업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벼룩시장(플리마켓)이다.

지난 10월 7일 시청 녹음광장에서 올해 첫 번째 ‘사회적경제 쓰담쓰담 마켓’을 개최했으며, 19개 사의 사회적경제기업과 300여 명의 시민이 방문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한 바 있다.

이번 두 번째 ‘사회적경제 쓰담쓰담 마켓’은 오는 10월 28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유동 인구가 많은 해운대 구남로 문화광장에서 개최된다.

2차 사회적경제 쓰담쓰담 마켓은 사회적경제기업뿐 아니라 청년기업 등 특색있고 우수한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이들의 판로 확대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시청 누리집 고시·공고(www.busan.go.kr/nbgosi)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전자우편(piyo89@korea.kr)으로 제출하면 되며, 부산시 사회적경제기업이라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 경제정책과(표경희 주무관, ☎051-888-4765)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는 이번 행사가 제품 판매와 홍보, 그리고 다양한 시민 대상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에게는 질 좋은 기업 제품의 구매 기회를, 사회적경제기업에게는 판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식을 높일 것으로 개대했다.

신창호 부산시 디지털경제혁신실장은 “첫 번째 사회적경제 쓰담쓰담 마켓을 많은 시민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두 번째 행사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이를 통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사회적경제기업을 알리고 사회적경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