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 총장·부총장 및 교수진, K문화 힐링 페스티벌’ 참석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공병영)가 이달 15일까지 열리는 ‘K문화 힐링 페스티벌’에 공병영 글로벌사이버대 총장과 부총장 및 교수진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K문화 힐링 페스티벌은 국민들에게 K문화 속에 담긴 한국인의 정신과 그 의미를 되새기고, K힐링을 통해 한국인으로서 자긍심과 자존감을 높여주는 국민 대화합의 장으로 기획되었으며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대한국학기공협회, 지구시민연합, 국학원이 공동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천안시,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한다.

이번 행사를 공동주관한 글로벌사이버대는 ‘K문화 힐링 페스티벌’ 행사장에 부스를 마련하고 진학을 원하는 많은 지원자들의 진학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BTS의 모교로서 ‘BTS로드’도 조성하여 참여자들이 ‘BTS로드’를 걸으며 ‘BTS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공병영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은 “전 세계인들은 K팝, K드라마, K푸드 등 K문화에 주목하고 있다”며 “글로벌사이버대는 이번 ‘K문화 힐링 페스티벌’에서 K문화를 알리고 선진화 된 본교의 교육시스템을 알리는 데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는 해외에서 ‘BTS University’로 알려져 있는 K-POP 특성화 대학으로 온·오프라인 교육 경계가 사라진 시점에 해외 유명대학과의 학점교류 체결 등으로 주목받는 K-교육 선도대학으로 알려져 있다. 글로벌사이버대는 ‘제17회 국가지속가능 ESG 콘퍼런스’에서 SDGs(국제지원) 외교부장관상을 받았으며, 뇌교육학과, 방송연예학과를 비롯해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 동양학과 등 문화 영역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