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방문의 달 기념, 얘들아 계룡으로 놀러가자!

계룡시(시장 이응우)는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로 어린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키자니아 GO’를 계룡병영체험관에서 10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운영 예정인 키자니아 체험관은 ▴119구급센터 ▴과학수사대 CSI ▴동물병원 ▴뷰티살롱 ▴승무원교육센터 등 5개관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체험관은 6명이 동시 입장해 20분간 순차적으로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키자니아 체험관 이용은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접수를 받을 예정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 예정이며, 체험비용은 개별관 이용시 3천 원, 5개관 전체 이용 시에는 1만 원이다.

같은 기간 계룡병영체험관에서는 VR체험존을 운영할 예정으로 모의전투체험(12세 이상), 육·해·공·계룡9경(10세 이상), 키즈체험(5세 이상)을 이용할 수 있다.

운영시간 및 신청 방법은 키자니아 체험관과 동일하며, 체험비용은 개별 2천 원, 모의전투 3천 원이다. 키자니아 체험관과 VR 체험 모두 카드결제만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이동식 체험관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다양한 직업에 대한 체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자니아 이동식 체험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청 문화체육관광실 관강진흥팀(☎042-840-2411∼2)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