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학면 직능단체 등 600만원 상당 후원물품 기탁, 186가구에 전달

송학면 주요 직능단체 등에서 추석을 맞이해 송학면행정복지센터(면장 최용수)에 20일 이웃사랑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2023년 송학면 추석맞이 이웃사랑 기탁물품 전달식」에는 송학면주민자치위원회(회장 이창수), 송학면이장협의회(회장 이창규), 송학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이명규·이미숙), 송학면바르게살기위원회(회장 심재덕), 송학면 기관단체장 및 방위협의회(회장 최용수), 송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규상), 송학면생활개선회(회장 박순희), 송학면북부개발추진위원회(회장 김명한), 송학면농촌지도자연합회(회장 이종선), 송학면여성농업경영인협의회(회장 이금자), 송학면농민단체협의회(회장 이상신))와 송학면 영축사 등이 함께 참여하여 이웃사랑의 뜻을 모았다.

이번 기탁식에서 전달된 백미, 김, 라면, 두유 등 총 600만원 상당의 물품은 각 마을 이장을 통해 관내 186개 취약가구에 전달되었다.

기탁자들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 할 수 있어 기쁘고 송학면의 어려운 이웃들이 이번 추석 명절을 조금 더 넉넉하게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송학면장은 “어려움이 지속되는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송학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